잦은 질문과 답변 FAQ

이 문서는 2014년 2월 7일자 업데이트 1.0.1 버전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 문서를 읽기 전에 아이폰에 설치된 PDF노트 사용자설명서를 먼저 읽으십시오. 고객불만 또는 지원요청의 대부분은 사용자설명서를 읽지 않아서 생기는 오해입니다. (버전 1.0 사용자설명서)

Q. 앱 내 구입으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아이튠즈로 동기화한 후 광고가 다시 나타납니다
A.
설정의 구입 메뉴에서 [영수증을 새로 고침]을 누르십시오.

Q. 사용자설명서가 없습니다.
A.
아이폰의 저장공간에 충분한 여유가 있는지 확인한 후, 책장 설정 또는 문서 설정에서 "문제 해결 및 유용한 정보" 메뉴를 누르고 "사용자설명서 읽기"를 누르십시오.

Q. 앱의 설치가 완료되지 않고 멈춰있습니다.
A.
먼저 네트워크 연결이 정상인지 확인하시고, 아이폰 저장공간에 충분한 여유가 있는지 확인한 후에 아이폰을 재부팅하십시오. 아이튠즈에서 앱을 다운로드한 후에 동기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Q. PDF노트에서 필기한 PDF문서를 구글문서에서 열어보니 필기한 내용이 사라졌습니다.
A.
구글문서의 PDF뷰어에서는 필기낙서를 포함하여 주석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Acrobat 또는 Adobe reader 등으로 열어보면 표시됩니다.

Q. PDF노트에서 필기한 PDF문서를 아이폰/아이패드 메일이나 사파리, iBooks(또는 Papers) 등에서 열어보니 필기한 내용이 사라졌습니다.
A.
아이폰/아이패드 메일이나 사파리, iBooks(또는 Papers) 등에서는 필기낙서를 포함하여 주석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Acrobat 또는 Adobe reader 등으로 열어보면 잘 보입니다.

Q. 볼 수 있는 파일크기에 제한이 있나요?
A.
아이폰에서 메모리 부족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제한이 없습니다. 테스트한 바에 의하면 500MB 3,000페이지 문서도 문제없이 처리합니다. 잘 알고 계시듯이 미리열기 후에는 수 천 페이지들을 무척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Q. 탈옥한 아이폰인데 PDF노트가 오동작을 일으킵니다.
A.
도움을 드릴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탈옥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바가 없습니다.

Q. 환불해주세요.
A.
구입이나 환불에 대한 모든 것은 애플에서 담당합니다. 앱 개발사는 구입이나 환불에 관여할 권리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애플로 직접 문의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